Brand News


뮤지엄 '에스콰이어 2021 맨즈 초이스'
아이웨어 브랜드 부문 1위 선정

이미지 제공 | 에스콰이어



 남성 패션 전문 매거진 에스콰이어 에디터와 클럽 에스콰이어 멤버들이 21개 카테고리별 가치 있는 아이템을 후보로 선정하고 독자들의 투표를 통해 베스트 아이템을 선정하는 '에스콰이어 맨즈 초이스 2021'에서 뮤지엄 바이 비컨이 아이웨어 브랜드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인생 아이웨어.

기본기 탄탄한 아이웨어는

당신의 클래스를 바꾼다.


얼굴에 걸치는 아이웨어는 때로는 잘 만든 슈트보다 값진 역할을 한다. 아이웨어를 필수로 또는 즐겨 쓰는 사람이라면 작은 안경 하나가 얼마나 큰 스타일링 효과를 가져다주는지 실감할 것이다. 뮤지엄 아이웨어는 마치 시계처럼 기본에 충실한 마스터피스에 가깝다. 오랫동안 사랑받은 클래식 아이웨어를 면밀하게 연구해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치를 추구하면서도 시대에 뒤처지지 않는 세련됨을 연출한다. 숙련공들에 의해 가공된 핸드메이드 아이웨어는 모든 부품이 완벽하게 맞아떨어지고 다리 심과 전면부 장석까지 작은 부분에도 자체 제작 부품을 사용해 퀄리티가 높다. 또한 뮤지엄만의 아이코닉한 전면부 장석과 템플 코어의 물결은 클래식 무드를 극대화시킨다. 디자인뿐 아니라 착용감 면에서도 뮤지엄은 광대뼈에 안경이 닿지 않는 아시안 핏 설계로 월등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인 MUSEUM.4는 클래식한 사각 프레임이 차분하고 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MUSEUM.1은 두툼한 아세테이트 프레임이 세련된 멋을 전달하는 동시에 안구 중앙부로 갈수록 얇게 디자인되어 무게감을 줄인 제품이다. MUSEUM.11은 메탈 브리지에 체크무늬를 넣어 스타일링을 고급스럽게 마무리해준다.
(editor KIM A RA photographer JEONG JAI UK | 에스콰이어 4월호)









지금 바로 뮤지엄 베스트 제품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