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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제품 수리
작성자 퍼블릭비컨 (ip:)
  • 작성일 2016-0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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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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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수리]

A/S 및 제품 수리의 경우, 직접 구매하신 제품 구매처에서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퍼블릭비컨 본사 홈페이지, 백화점(팝업스토어), 로컬 판매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1) 먼저 구입하신 판매처 또는 퍼블릭비컨 홈페이지 Q&A란을 통해 A/S를 접수해주세요.

2) 구매 상품 및 품질보증서와 함께 메모지에 고객님 성함, 수리 후 제품을 받으실 연락처,제품 수리 받으실 사항을 기재하시고

   왕복 택배비를 함께 동봉하여 로젠택배(1588-9988)를 이용해 본사 A/S 팀으로 착불로 발송 부탁합니다.

   (왕복택배비 5,000원, 제주 및 도서지역은 추가배송비 4,500원을 더 부담하셔야 합니다.)

   상품을 보내주실 때, 이동 중 안경이나 선글라스의 렌즈가 손상 될 수 있으니 렌즈를 빼고 배송해주세요.

 

[본사 및 A/S팀 주소]

지번주소: (07206)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03-2, 2층 (주)비컨플레이스 A/S담당자앞

도로명주소 : (07206) 서울특별시 양평로22길 12, 2층 (주)비컨플레이스 A/S담당자앞

TEL : 02-2068-2272


[비 회원일 경우]

info@public-beacon.com 혹은 본사 A/S팀으로 연락바랍니다. TEL : 02-2068-22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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